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천연비누이야기/Cos&Shampoo

Jojoba Collagen Milk (고보습로션)

by 무니.Muni 2012. 8. 10.

 

       무더위도 이제 물러가려합니다.

       조석으로는 서늘기가 살짝 뭍어나는데요..

       알로에로션으로 한여름을 보내고보니 그만 병이 비워졌네요? ㅎㅎ

       어젯밤에도 올림픽, 배구보면서.. 아니, 들으면서... 가을맞이용 고보습으로 만들었어요.

       보습기능이 뛰어나고 인체의 피지와 매우 비슷한 성분으로 피부회복효과가 탁월한 호호바오일,

       햇빛으로부터 피부보호기능과 보습효과가 있는 시어버터

       정상적인 표피방어막을 유지시키는 필수지방산의 일종인 감마 리놀레인산이 있는 달맞이오일

       올레인산을 많이 함유하고있어 항산화작용을 하여 아토피에 효과있다는 동백유를 베이스로 하고,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고, 적절한 양의 수분유지하는 고가의 하이루론산과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홍삼콜라겐을 첨가하고,

       셀룰라이트를 해소해주는 사이프러스eo로 향과 기능을 up해보았답니다.

 

       천연화장품은 화학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지요..

       왜? 피부에 안좋으니까....

       그럼? 사용기간이 엄청 짧답니다.

       직접 만들어 쓰는 신선한 천연화장품은 자연과 우리에게 좋은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