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하나되는 강원도

[춘천여행]개통된 서상대교따라 가는 춘천댐가는 길 / 춘천풍경

by 무니.Muni 2013. 7. 22.

 

춘천시 서면 서상1리에서 춘천댐 매운탕골 (1,850m)

2차선 도로를 잇는 서상대교가 2013.7.3 개통되었다.

춘천에서 화천, 철원을 넘어가는 길목 춘천댐을 향하는 두 개의 도로중 하나...

102보충대를 지나 수자원공사를 통하는 길과 서면 박사마을을 지나 서상리를 통하는 길...

 

하루 잠깐 비가 그친 날....인형극장 앞에서 신매대교를 건너 춘천댐을 향해본다.

 

2013. 7.20

 

 

 

 

10개의 수문을 열고 북한강물을 방류하고 있는 춘천댐

누런 강물이 흐르고 흐른다.

 

 

 

 

 

의암댐에서 춘천댐을 연결하는 지방도로 70번을 따라가는 길이 드라이브코스로도 멋진길이다.

서상대교 2차선 도로가 그 기분을 더해주겠다.

특히, 아침 물안개를 벗하는 날엔... 이루 말할 수 없다.

 

운이 좋으면,,,, 춘천댐에서 무지개를 만날 수도....

 

 

 

 

 

 

 

 

 

 

 

 

 

 

 

 

 

 

장마철이라 특히 요즘 물안개가 매일이다...

하지만, 해가 반짝 뜨면서 물안개를 만나야 이쁜데...이 날 하루 비가 개이고 햇살좋은 날이었다.

군데군데 지역마다 차이는 있었지만...

 

 

 

 

 

 

 

오랜만에 개인아침이라 연꽃구경하러 가는 길이었는데 그만....

 

홧팅2

 

 

 

 

 

 

 

 

 

 

 

 

 

시커먼 먹구름이 바람결에 지나는 걸음이 바쁘다.

그 사이사이 쏟아지는 아침햇살에 반사되는 춘천댐방류수 빛깔이

문득문득 황금빛이었다.

 

 

 

 

 

 

 

남쪽하늘은 푸른빛이 또렷하고, 하얀 구름이 흐르메....

물안개서린 산하를 대하니, 그 순간 또 선물이었다.

 

 

 

 

 

 

 

 

 

 

 

 

 

 

 

 

 

 

 

 

서오지리 연꽃을 만나러 가는 길 ~ 

참으로 아름다운 아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