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더블로거스 팸투어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가족여행/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 정원에서 즐기는, 아주 특별한 음악 여행![2013. 10. 14.(월) ~ 15일. (화) /1박2일]

by 무니.Muni 2013. 10. 9.

 

켄싱턴플로라호텔 가족여행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 정원에서 즐기는, 아주 특별한 음악 여행!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 정원 오픈 기념을 맞이하여 준비한 프랑스 앙상블 스케네 내한공연을, 10월 14일(월) 켄싱턴 플로라 호텔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과 음악과 소리, 시각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작품, 프랑스 스케네 앙상블 공연 그리고 국내 최대규모의 아름다운 프랑스 정원이 있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로 더블로거스 회원님들을 초대합니다.

 

 

 

 

 

 

 

 

 

10월 14일 프랑스 정원 오픈 기념으로 앙상블 스케네 공연이 진행됩니다. 프랑스 스케네팀의 내한공연이며 한국인 나래이터가 모든 공연 설명을 맡게됩니다. 프랑스문화원장님, 평창군수님등 다양한 VIP들과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공연시작은 오후 7시 30분부터이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음악과 소리, 시각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여행으로 초대하는 작품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아동시기과 청소년시기의 추억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프랑스의 공상과학소설의 대부인 쥘 베른은 유일한 자서전적인 텍스트를 쓰면 서 어린시절에 살던 지역의 물과 관련된 친밀한 관계를 이야기 하고 있다. 루아르강의 자연미가 넘치는 강, 낭트 항구, 3개의 돛대, 바다의 유혹등 기이한 이야기들을 제공해준다.


「 쥘 베른과 추억의 타임머신」은 프랑스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Catherine Verhelst의 독창적인 음악이 연주되는 창작작품이다. 배가 항해하기위해 훌륭한 재능인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예술가들의 애니메이션 필름, Emmanuelle Riva 와 François Marthouret 의 아무도 모방할수 없는 전대미문의 목소리, 사중주 음악을 무대에서 직접 음악가들이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한다.

 

나래이터 전헌주가 시간의 흐름을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감동적인 이미지의 보물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쥘 베른의 간결한 텍스트 의미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관객들에게 전해준다.

 


▒ 행사일시 : 2013. 10. 14. (월) ~ 15일. (화)
▒ 행사장소 : 강원도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 참가신청자격 : 더 블로거스 정회원 이상
▒ 참가자 특전

객실 1박 + 앙상블 초대권 (공연과 동시에 달콤한 프랑스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참가인원 : 1인동반 10팀
▒ 신청마감: 2013년 10월 10일 18시 (예정)
▒ 참가자 발표: 2013년 10월 11일 09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