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오늘은 이런느낌!

곰돌이와 쎄쎄쎄

by 무니.Muni 2012. 2. 16.

 

                          

                          한 열흘 컴을 홀로두고, 싸댕겨서일까요?

 

                          자료꺼내 훑어보는도중..

 

                          컴씨께서 그만 기절 해 버리네요.

 

                          이거 원 .. 든자리 표안나고, 난자리 표난다더니..

 

                          그동안 컴씨에게 많이도 의지하고 생활했었단 증상이 하나둘씩 보이는것이ㅡㅡ

 

                          가만히 많은생각을 합니다. 컴씨 없었을때를..

 

 

 

                             

                           후후~~ 참 많이도 변했네요!

                           지금은 말이죠. 스맛폰으로 올리고있답니다.

                           어젠..카톡으로 인도여행간 동생이랑 대화했어요. 우 와! 세상에 ~~ ㅎ

                           앞으로 어찌 변할까요? 또ㅡㅡㅡ나는!

                           누릴려면, 계속 배워야지요. 나이먹어서도 뒤쳐지지않을려면 말이죠. 아직은 그런대로 따라가는데...

                           문득 많이 달라진 나의 일상이 새삼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