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느낌있는 경상도

[거제추천맛집]요즘 보기드문 가격대비 멋찐밥상 <해연> 수쌈보정식

by 무니.Muni 2014. 2. 28.

 

거제도여행/거제도 왕추천맛집!!!

거제도 지세포 '거제요트학교'앞 [해연] "수쌈보정식"

 

 

오랜만에 ... 정~말 오랜만에 멀리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이 가격에 이런밥상 있을까 싶습니다.

일인당 7,000원에 MSG 무첨가한 정성어린 건강밥상 ~ 

4색나물에 고등어조림, 불고기, 수육, 해물된장찌개 그리고 보리밥에 쌈거리 ~~  이 모든게 7,000원이란겁니다..

안그래도 거제도에서 밥값 좀 비싸다고들 가던데요..여기 "해연"은 거제도가 아니라 전국에서도 내놓을만한 가격대비 알찬밥상이었어요.

3,000원 더 내면, 싱싱한 멍게와 굴이 요렇게 더 나와주니...

만원에 이 정도 밥상이면, 정말 훌륭하지 않나요? 아쉽게도 아침으로 이렇게 먹어주었지만, 저녁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았어요..

이 밥상에 술 한병을 얹어도 좋은 안주가 되는 상차림이지 않을까 싶더군요.

무한리필도 된 다고 하니.... 참...

단, 준비된 식재료에 맞춰 영업하시기에 "예약우선제"를 철저히 지키신답니다.

한 사람이라도 미리 예약만 하시면, 이렇게 밥상을 차려주신다니 여행길에 이런식당 만나면, 정말 대박 아닌가요?

 

 

 

콩나물, 시금치나물, 고사리나물, 미역무침 ~  MSG넣지 않은 깔끔한 나물무침

보리밥 쌀밥 반반 위에 얹어 고추장 비벼 쌈  싸먹으니 정말이지 봄바람 여행길에 행복감 배가 되는 듯 했답니다.

ㅎㅎ ~

이 가격 정말 맞냐고 몇 번 물었나 모르겠네요...

보통 이정도 메뉴면, 만원은 훌쩍 넘지 않나요?

 

 

 

 

 

암튼, 모두 갖춰진 밥상의 모습이랍니다..

가운데 멍게, 굴 접시가 들어가도 만원이라니.... 거기다 무한리필 ~~ 

거제여행가는 친구들에게 꼭 알려주렵니다.

 

 

 

 

 

 

"해연" 점빵 주인장의 노골적인 솔직함에 웃음 터졌네요..ㅎㅎ

일일이 손 글씨로 오목조목 적어 벽에다 붙여놓았더라구요...하고싶으신 말씀이 많으신 듯 ~

점빵 주인 어머님이 이렇게 드시고 건강해지셨다니... 그 심정 이해도 갑니다.

설사 MSG가 좀 들어가더라도 이런 식단은 정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이거덩요...

그런데 무 첨가로 불고기 단 맛도 과일로 내었다고 하니.... 이래가지고 많이 남지는 않을 것 같네요.. ㅎㅎ

이런 初心 그대로 쭈~~~~ 욱 이어가시길 바라네요...

 

 

 

 

 

 

 

 

 

 

요즘 시금치 정말 맛있을 때죠...

 

 

 

 

 

 

 

보글보글 해물 된장찌개 ~~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삼삼하니, 그냥 먹어도 좋았구 특히나 보리밥 비빌때 몇 숟갈 함께 비벼주니 더 좋았죠..

 

 

 

 

 

 

깔끔한 맛의 얇디 얇게 저며 나온 수육 ~~  너무 훌륭함!!!

이거 두 접시 먹었어요... ㅎㅎ

 

 

 

 

 

 

 

 

 

 

 

 

 

 

 

 

 

 

상추에 다시마에 보리밥 얹어 불고기나 고등어 쌈해서 먹으니,,, 마냥 좋더군요...

 

 

 

 

 

 

 

 

 

 

 

밥 다 묵고, 길 건너 거제요트학교도 둘러보고, 거제어촌 민속전시관, 조선해양문화관도 들러보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