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Rider 세상속으로~/My story

내몸에 좋은 양평오디 ~ 선물세트

by 무니.Muni 2013. 10. 2.

양평 뽕잎환 뽕잎가루 오디쨈 오디발효액 / 내몸엔 천상1호 선물세트

 

 

양평오디영농조합법인에서 추석맞이 이벤트행사에 참가하여 당첨되는 기쁨보따리가 도착했어요.  

역시 선물은 기분을 한껏 좋게하는군요..

자그마한 박스일거라 생각했는데... 우체국택배로 배송된 것은 제법 묵직 ~ 커다랗고, 뽁뽁이로 포장되어 "파손주의!" 스티커까지

붙여 안전하게 도달 ~ 꼼꼼한 포장에 더 고마운마음이 생기는 건 인지상정이죠? ㅎㅎ

 

 

 

 

  

 

 

 

 

 

 

 

 

 

 

 

 

 

 

 

 

 

 

 

 

  뽕잎가루와 뽕잎환은 세번째 먹게되는데...

  이젠 나이를 먹어서인지 건강에 좋다는 것을 눈여겨보게됩니다. 자꾸만  ~~

  뽕나무는 고대신화에 부상(扶桑)이라는 나무로 동쪽바다에 해가뜨는 곳에 있다는 신목(神木)일컬어질만큼 사람들에게

  신성시되었던 나무라고 하네요..뽕나무는 인간에게 뿌리와 가지는 약이되고, 잎은 차가 되고, 기둥은 목재로 쓰였으며 누에를 통해

  인간의 귀한 옷감 "비단"을  주기까지 하는 정말 아낌없는 나무라고 생각됩니다.

  뽕나무 열매 즉, 오디는 항산화작용이 좋아서 섭취하면 활성산소를 없애 피를 맑게해주므로 동맥경화, 고혈압, 암을 예방하고

  당뇨, 관절염, 불면증을 개선하며 간기능개선으로 기력강화에 좋다고 하는데.... 피를 맑게 해주고 당뇨개선에 좋다는 대목이

  특히 관심을 끌게 했어요...

  

 

 

 

자연그대로 ~ 청정지역 양평에서 친환경으로 생산된 오디 ~

유기농산물, 무농약농산물 인증을 받은 농산물만 수매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만들어진 오디제품 .... 오디발효액, 오디잼, 뽕잎가루, 뽕잎환 ~~

뽕나무가 사람에게 이로운 것은 알고 있는 것인데,

거기가 친환경으로 재배되었다니 보기만해도 그냥 뿌 ~~~ 듯 한건 왜인지요? ㅎㅎ

오디잼은 빵에 발라먹으믄 되고, 오디발효액은 요리할 때 써야겠습니다.

 

 

 

 

 

 

 

 

 

 

 

 

요거... 내몸엔 천상 1호 선물세트 받은 거랍니다.

 

 양평오디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 ▶▶▶   http://www.ypodi.com/

 

 

 

 

 

선물세트라 박스안에는 커다란 보자기도 들어있었어요...

내가 먹을거지만, 나중에 선물용으로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