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솜씨자랑/NeedleWork

[바느질]노오란 물 든 침구로 따스한 겨울분위기

by 무니.Muni 2013. 11. 19.

 

한달전 동대문종합시장에서 구매해 온 노오란 자투리원단

워싱누빔느낌의 노오란컬러가 이뻐서 싼맛에 3yd 사다놓은 것이 기억이 나 후다닥 침대분위기를 바꾸어 봅니다.

침구원단은 역시 면소재를 좋아하기에 원단만 좋으면,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지요..

대충 요척을 내어보니,,,, 에구 좀 모자라네요..

이젠 녹슬었는지 원단 살 때 계산을 잘못 했나봐요.

6yd에 30,000원 하는 자투리원단 3yd만 있으면 된다고 반만 사온 것이....쪼까 머리아프게 하네요..ㅎㅎ

에이..베게가 두개도 안되고... 해서 고민고민하다 가방속지 하려고 사온 꽃무늬 원단을 긴급 투입 !!!

나름 배색처리하였더니, 괜챦은데요?

자랑합니다요.

 

 

 

 

 

 

 

나이론 3호 지퍼 길이 맞추어 잘라 지퍼풀 낑가주고,,,, 재봉틀 징징 돌려 완성 ~~

 

 

 

 

 

 

베게커버 올방향 살짝 돌려 꽃무늬원단 뒷면에 대어 세개 나왔네요..

한개는 스페어 ~~ ㅎㅎ

 

 

 

 

 

 

침대엘랑 후딱 씌워봅니다....

흠 ~~~  생각대로 나와주어 기쁩니다.

 

 

 

 

 

 

추운겨울 따사로운 침실분위기 완성 ~~

15,000원에 지퍼값 한300원? 정도 (롤가격으로 사서 컷팅해서 쓰면 쌉니다.)에 침실분위기 전환 ~~

괜챦지요? ㅎㅎ

 

 

 

 

 

 

뽀송뽀송 ~~

살짝 까실한 면느낌 ~~~ 좋습니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