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하나되는 강원도

[춘천맛집/중국요리]소양강댐부근 옥산가춘천옥 가는 길 짬뽕 맛있는 옥미관(동면별관)

by 무니.Muni 2013. 11. 23.

 

 

춘천맛집 / 중화요리 추천맛집 / 짬뽕 맛있는 집 / 수타면

 옥미관 (동면별관)

      춘천시 동면 지내리 407번지  ☎ 033.241.0202

 

 

 

입동도 지나고 기온이 뚝 떨어지는 요즘 찜질방 생각이 간절하던 어느 날 ~

어디로 갈까? 물색하던 중 '옥산가' 춘천옥광산에서 찜질하러 가는 길에 함께 한 언니가 추천한 중국집에서 점심을 하기로 했습니다.

제법 유명한데 몰랐냐고 되묻는 언니 뒤를 쫄쫄 따라 들어가봅니다...

춘천시내가 아닌 외곽으로 소양강댐 가는 길에 있는 곳인데,, 어? 제법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중화요리집이었어요..

건물도 전혀 중국집같지 않은 분위기 ~~~  헐! 근데 음식맛은 완전 짱이었어요..

 

 

 

 

 

 

해물짬뽕 中 하나, 잡채덮밥 하나 주문합니다..

가격이 쬐끔 더 비싸긴했지만, 음식맛은 기대가 되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왠 ~~~ 쥐 ~~~~

 

 

 

 

 

 

잡채덮밥 ~~

흠 .... 일단 비쥬얼이 괜챦았습니다..

표고버섯, 양송이버섯, 목이버섯, 느타리버섯, 파프리카, 양파, 등....

버섯종류가 제법 들어갔더군요... 맛있어보였어요...

 

 

 

 

 

 

 

 

 

 

 

 

짬뽕 中 사이즈....

근데, 엄청 크네요.. 둘이 먹어두 될 만큼 ~~~ 

 

 

 

 

 

 

 

와 ~  짬뽕도 내용이 아주 실해보였습니다.

굴, 쭈꾸미가 듬뿍 ~~  호박, 목이버섯, 양파, 당근 등이 들어간 국물 맛이 그닥 맵지않은 시원한 얼큰한 맛 !!!

내용물이 많이 들어간 것이 아주 맘에 들었다는거죠..ㅎ

 

 

 

 

 

 

 

대충 크기가 가늠이 되시겠죠?

 

 

 

 

 

 

 

 

 

 

 

 

 

 

 

 

 

 

 

 

 

 

 

 

 

 

 

 

 

 

 

 

 

 

 

 

 

 

 

 

 

 

 

 

 

 

 

 

 

 

 

 

 

 

 

 

 

 

 

 

 

 

 

춘천에서 최고의 맛으로 보답하시겠다는 옥미관의 중화요리맛은 추천 할만했습니다.

면발도 수타면으로 굵기가 울퉁불퉁 .. ~~ 아주 쫄깃한 식감이었구요.

짬뽕 국물맛도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으면서 맛있는 맛 ~~

약간 기름진 잡채덮밥과 짬뽕의 조화는 아주 잘 맞는 궁합이었어요...

메뉴선택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춘천맛집 하면,,, 흔히 닭갈비 집 위주로 검색이 되는데,,,, 맛있는 중국집하나 알게 되어 갈 만한 음식점 하나 늘어 좋으네요..ㅎㅎ

 

옥미관

춘천시 동면 지내리 407 ☎ 033.241.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