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하나되는 강원도

[춘천맛집/가보자순대]선지가 듬뿍 들어간 순대국전문점<가보자순대국밥>

by 무니.Muni 2013. 11. 29.

춘천 율문리 오래된 순대국밥집 / 가보자 순대 ~ !!

 

은근히 단골이 많은 소양강댐 부근 신북읍사무소 뒤에 있는 허름한 식당하나..가보자순대 ~~!!

반찬이라고는 깍두기 하나가 달랑이지만, 진짜 순대국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는 집이라나?

내장탕, 머릿고기 등 뭐 이런음식을 좋아하는 동생놈이 아주 좋아하는 집이랍니다..

깔끔한 세련된 순대국밥집이 아닙니다..

완전 옛날 장날 시장통에 있는 식당분위기 ~ 정말 오래된 집이란 걸 느껴지게 하는 식당이었어요..

순대국밥 전문점이라니....그냥 순대만 넣은 것으로 주문했지요..

정말 순대는 아주 단순한 모양 !!

당면에 선지만 들어간 순대 ~~ 였어요.... 아주 단순한 ~~~ ㅎㅎ

근데,,질그릇 뚝배기에 담겨나온 순대국밥이 왠지 오랜 관록이 느껴지는 포스랄까요? ㅎㅎ

암튼,,,, 여태 먹어보던 순대국밥이랑은 좀 달랐습니다..

얼큰한 국물에 선지듬뿍 들어간 당면순대국밥 .....밥은 말아서 나오더군요...

 

 

 

 

 

 

 

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가보자순대국 ......

 

응 .. 그래 가보자 ~~ ㅎ

 

 

 

 

 

이건 따로국밥 ~~ 

얼큰하게 먹는다고, 고추기름 넣어 먹더군요..

 

 

 

 

 

 

유일한 반찬 깍두기 ~~

 

 

 

 

 

 

요거이 .... 순대만 들어간 순대국밥 ~~

냄새 민감한 사람은 싫어할 거라고 주의를 주던데.... 뭐 괜챦던데요?

얼큰한 국물이 남자분들 좋아할 만 하겠더라구요..

순대국을 안주삼아 소주한잔 ~~ 

그런.... 투박하면서도 따스한 분위기말이죠..

 

 

 

 

 

요런 질그릇 뚝배기 그릇 참 오랜만에 봅니다..

보통은 플라스틱 뚝배기를 사용하쟎아요..대개 ~~

 

 

 

 

 

 

밥 따로줄까요? 말아줄까요? 선택하라하더군요...ㅎㅎ

 

 

 

 

 

 

낚시꾼들 이곳에서 포장해 가서 낚시터에서 술 한잔과 안주삼아 드신다네요....

춘천 신북읍사무소 뒤, 농협 근처이니.... 지역분들 단골이겠지만, 타지분들도 꾸준히 찾으신다고 하네요...

오래된 단골손님들이 계속 찾아오는 가보자순대국밥집 !!

그 맛을 못잊어 다시 온다는 집이라는군요....

 

 

 

 

 

 

 

 

 

 

 

 

 

왠지....허름한 이 곳이 정이 가네요...

 

 

 

 

 

 

 

가보자 순대국전문점

춘천시 신북읍 율문1리 809-3 / ☎033-243-7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