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하나되는 강원도

[속초맛집]분위기좋고, 신선한 맛!!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카페로까 조식부페

by 무니.Muni 2012. 10. 31.

 

 

       한,중,일식 여러가지 입맛따라 양껏 먹을 수있는 델피노리조트, 까페로까 에서의 조식부페

       70여가지의 메뉴가 준비되어..

       울산바위를 품은 설악산이 창문너머로 내다보이는 전망좋은 식당....

       조금은 분위기 색다르게 우아하게 ~ 조식부페를 만끽할 수 있는 곳....

       구수한 커피한잔과 샐러드 접시를 놓고, 가을 설악을 바라보면서 천천히 했던 그날 아침식사가 기억에 남습니다.

       2012.10.23...

      

 

 

       미시령터널톨게이트 즈음에 위치하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울산바위를 혼자 독차지하는 것 같아요.

       일출을 찍고서...청량하다못해 알싸한 설악의 공기를 실컷 마시면서 주변을 어슬렁 산책하기도 좋으네요.

       아침햇살이 참 이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부페로 아침을 먹기로 하고...까페로까로 향합니다.

 

 

 

Cafe Roca  

 

 

 

 

       홀 입구에 들어서서...맛있는 냄새를 따라 들어왔네요.

       우선, 한바뀌 휘이 ~~ 둘러보고...어떤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는지...흠, 괜챦네요...맘에 드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흡족했지요.

       접시하나 들고서 기웃기웃댑니다. ㅋㅋ ...

 

 

 

       계란후라이, 스크렘블에그.. 하나하나 즉석에서 준비해 주시고...

 

 

 

 

        각종 베이커리들이 즐비하네요...

        흠 ~ 빵은 좀 이따가 먹기로 하고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훈제연어....부터 접시에 담습니다.

 

 

 

 

       리본모양의 파스타 ~ 요것도 담고..

 

 

 

 

       콘프레이크는 통과 ~~

 

 

 

 

 

 

 

 

 

       베이컨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패스 ~~ 하고, 오믈렛이랑 시나몬토스트하나 ~~ 선택!

 

 

 

 

 

 

 

 

 

       연한 블랙 모닝커피도 한잔 ~~

 

 

 

 

 

       과일은 이따가 후식으로 ~~

       창문너머로.. 가을 물 들어가는 울산바위를 바라보면서...

       눈이 하얗게 내리는 겨울에 이 창가에 앉아도 참 좋겠다는 .... 생각입니다.

 

 

 

 

       1차 담아온 나의 아침식사접시예요...

       크림스프도 담아왔네요... 새싹위주의 신선한 야채 샐러드랑 훈제연어 네조각.... 달콤새콤 파스타 ~

       버터에 살짝 볶은 양송이버섯, 브로콜리, 참마, 시나몬토스트반쪽, 오믈렛...치즈 두쪽 ~~

       그리고, 커피한잔 ~~

       이렇게 먹는 아침식사 참 좋아한답니다.

 

 

 

 

 

 

 

 

        다시....또....이케 먹고싶네요...

        요거 먹으러 델피노 또 가고싶습니다..ㅎㅎ

 

 

 

 

       두번째 접시....또 다시 내가 좋아하는 훈제연서 네조각 ~ 그리고, 또!! 참마 두조각...

       또!!! 새싹샐러드조금과 포도, 몽키바나나, 파인애플.....빵 하나....

       근데,,,,더 먹으려고 했는데요....이렇게까지만 먹었는데...배가 불러버리네요? 헐 ~

       아직 미처 맛을 못본 음식들도 있는데....이런....아까비 ~~~

       그렇다고, 억지로 더 넣을 수는 없공....

 

 

 

       비록, 음식을 하나하나 모두 다 찍지는 않았지만, 참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행복한 고민을 한 시간이었지요.

       혼자서도 아침식사 하기에...편한 분위기 ~

       천천힌 자연을 감상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음미하면서....우아하게 ~ 

 

       저녘엔....이 곳에서 이태리 전통화덕피자와 스프게티를 만날 수 있답니다.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C동에 들어서서 1층에 카페로까가 있지요.

맞은편엔...전시회를 갖는 문화공간 갤러리가 있고요.

 

 

 

 

 

 

 

 

 

 

 

 

       가을단풍도 이제는 지려하지요?

       오늘은 제법 싸늘한 기운입니다. 시월의 마지막날..오후 ~

       벌써 다녀온지..두주나 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