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NI_NARA
여행이야기/세계속의 경기도

삼겹살보다 싼 장작오리구이 한마리면 네명이 거뜬합니다.

by 무니.Muni 2011. 11. 19.

 

양평으로 팸투어 왔다. 일찍 끝난 일정에 두물머리, 능내리를 둘러보고

 

오랜만에 만난 몇몇이 저녁식사를 하러 왔답니다.

 

온누리... 이런 곳이었군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오리 한 마리만 시키면, 식사는 무한정 ~ 아! 물론 음료는 별도지만,,,

 

해는 졌지만, 아직은 이른 시간....테이블이 꽉 차버렸네요...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표 받고 있었어야 할 판 ^^~

 

암튼, 동행하신 분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멋진 식사를 했답니다.

 

자랑할 만한 곳이었어요.... 담에 식구들이랑 함 가야겠어요...

 

 

 

 

 

오리 한 마리 분 주문  ~  가격이 올랐다더군요... 41,000원

그래두....삽겹살 먹는것 보다 훨씬 싼것이죠....

그리구...국수나 밥으로 식사는 무한정 리필 ~~

 

 

 

숯불위에 요렇게 훈제된 오리고기를 얹어놓았지요...

불판아래...은박지는 고구마랍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듬뿍 훈제 오리고기 ~  몸에도 좋고요. 맛도 좋지요.^^*

 

 

 

 

반찬 4종세트.... 조오기 조 빨간 무 무침이 아주 입맛돌게 합니다.

충무김맛 무김치가 생각도 나고....ㅎㅎ

오리고기 한점을 백김치에 얹어 무김치와 양파,고추를 얹어 먹으면,,,,

그냥 눈이 절로 감깁니다요..... 씹으면 씹을수록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맛 !

으.... 또 먹고싶네요.

 

 

 

 

이렇게 좋은 안주 놔 두고 그냥 지나칠 수 없지요?ㅎㅎ

맥주 한잔과 곁들이니, 참 ~ 행복했습니다.

 

 

 

 

백김치에 오리고기 한점 ~ 무김치, 고추 ....요렇게 먹는다구요 ~

 

 

 

 

 

 

 

오리고기 다 먹고, 식사를 주문했지요. 우리일행은 모두 국수로 ~

아이고 ~~ 찌그러진 양푼에 잔치국수가 .... 넘 맛있겠죠?

정말 속이 시원하답니다..... 두그릇, 세그릇 먹을 수 있어요....그냥 계속 주시던데요?

통 큰 사장님 인가봐요.... 오리고기 한마리만 시키면?  밥도 주고, 국수도 주고, 고구마도 주고,,,,,

이따가.....고구마 더 구워 먹을 수 도 있다고 하네요.....와~ 배 터지겠어요.

이게 끝이 아니라네요....

 

 

 

 

숯불에 다 익은 고구마 꺼내고 있습니다. 하하~

 

 

 

 

 

 

 

오리고기를 이렇게 밖에서 초벌구이 하고 있어요.

 

 

 

 

뒷뜰로 나오니,,,, 차 마실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원두커피, 생강차, 둥글레차, 코코아 ~ 종류별로 다양한 차...

무한정 리필 ~ 그래봐야 한잔이지만 ㅎㅎ

 

 

 

 

 

 

 

 

뻥튀기 시간표에 맞춰.....뻥 ~ 터집니다.

펑~~ 터지는 소리에 금방 줄이 생기네요... 우리도 후다닥 뛰어가서 줄섰지요.

한 사람당 한컵씩만 철저히 주신다는 뻥튀기 아저씨의 철칙! 단호합니다.

 

 

 

 

 

 

 

한 쪽에서는 캠프퐈이어 ~  장작불이....모닥불이.....버얼거케.... 타오릅디다...

 

낮에는 더 풍경이 좋을 것 같아요.... 밤에도 이렇게 좋으니.....